우리의 글로벌 전략의 핵심 요소는 전세계에 일관된 고품질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
그랜트 손튼 감사품질 모니터링

강력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.

이를 달성하기 위해 각 회원 회사는 적어도 3 년에 한 번 GTAR (Grant Thornton Audit Review)에 따라 품질 관리 시스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.

GTAR은 전문 표준 및 글로벌 감사 정책 준수를 모니터링합니다. 이는 글로벌 감사 품질 관리 책임자의 지시에 따라 다른 회원사의 독립 파트너 및 관리자가 수행합니다.

검사 프로세스에는 회원 조직의 보증 정책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며, 이는 국제 조직과 비교하여 벤치마킹합니다. 팀은 재무 제표, 감사 보고서, 참여 업무 보고서 및 파일을 검토하고 파트너와 직원을 인터뷰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.

회사의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한 보고서는 다음 중 하나를 보고합니다.

  • 적절하게 설계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 여부 (자격이없는 보고서)
  • 품질 관리 시스템의 설계 또는 운영에 중대한 약점을 갖는 하나 이상의 중대한 결함 (보고 제외)을 제외하고 적절하게 설계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 경우 (부정적보고).

GTAR이 결함을 식별하면, 멤버 펌 은 결함을 해결하고 합리적인 기간 내에 결과를 해결하고 적절한 문서를 제출하기 위해 실행 계획을 문서화해야합니다. GTAR 동안 확인 된 결과를 해결하기 위해 회원 회사가 후속 조치를 취해야하는 경우, 이러한 조치의 진행 과정을 검토하기 위해 추가 방문 또는 원격적으로 평가가 수행됩니다.